담임목사 인사말

효광교회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들어가는 말
효광교회는 창조적 신앙의 공동체로서 사실보다는 사실 넘어 하나님의 능력의 세계를 바라보는 태도, 마음의 풍요, 신앙의 풍요, 하나님의 사랑과 이웃 사랑에 충실한 삶이 있는 교회를 지향합니다.

어떤 눈으로 신앙생활을 하느냐에 따라 인생이 달라집니다. 효광교회는 주님의 능력 안에서 도전하는 신앙으로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붙잡아 주시고 강하게 해 주심을 믿고 신앙 생활의 태도를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것을 지향합니다.

효광교회는 말씀이 흥왕하여 세력을 얻는 교회로서 항상 풍요로운 축복을 믿는 교회입니다.
2. 외적풍요 그리고 내적풍요
풍요에는 외적,내적 풍요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내적풍요는 신앙적 풍요로 인격적 성숙의 풍요이며, 외적풍요는 물질과 환경의 풍요입니다. 우리교회는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풍요는 이웃과 영혼구원의 동력이 되어 전도와 사랑에 힘씀으로써 복음적 열매가 나타날 것입니다.
3. 교회의 역할
나눔을 통한 사랑의 실천으로 사회속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것이 교회의 사명입니다. 한국교회가 성숙한 교회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우리의 영혼이 구원받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구원받은 백성이 어떻게 살아가느냐에 따라 결과는 달라질 것입니다.

효광교회는 건실한 신앙인격을 갖춘 그리스도인 양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효광교회는 복음적 능력인 하나님 안에서 열매 맺고 있습니다.

일치는 오늘날 교회의 결론이며 은사입니다. 다양한 은사와 개체들이 예수안에서 조화롭게 하나가 됨으로써 질서를 갖춘 합일체로서 봉사할때 놀라운 능력을 나타낼 것입니다.

섬김과 겸손과 순종으로 능력있게 선교하는 효광교회로 자라갈 것입니다.
담임목사님 사진
담임목사 이욱화